Ma Maison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23
[적립금 및 쿠폰]
적립금 사용이 안되는데 적용안되는 상품도 있나요?
    A :

    Q : 적립금 사용이 안되는데 적용안되는 상품도 있나요?

    A : 행사중인 상품이거나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인 경우, 적립금 및 쿠폰 사용이 제한되어있습니다.

    그 외에 적립금 사용이 불가한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



22
[기타]
주문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A :




    Q : 주문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A : - 회원구매의 경우 :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.
    -비회원구매의 경우 : 주문시, 주문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신후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배송조회가 가능하십니다.




21
[결제 및 배송]
상품주문은 비회원도 가능한가요?
    A :




    Q : 상품주문은 비회원도 가능한가요?
    A :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비회원주문이 가능합니다.
   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버튼을 클릭 후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구매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주문/배송에 필요한 주문서를 작성하시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비회원은 주문하신 후 주문번호를 꼭 기억하셔야 주문처리 결과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면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
20
[기타]
마메종 쇼룸 위치가 어디인가요?
    A :




    Q : 마메종 쇼룸 위치가 어디인가요?


    A : 마메종 쇼룸 위치를 안내합니다.
    마메종 대전 본사 : 대전광역시 유성구 북유성대로 336 1층 마메종

    마메종 판교 직영점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66번길 7
    마메종 대전 직영점 : 대전시 유성구 전민동 엑스포코아 3층 304호
    마메종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: 대전시 서구 둔산동 1036 갤러리아 백화점 9층 마메종




19
[상품문의]
커튼사이즈를 수선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A :




    Q : 커튼 사이즈를 수선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A : 가끔 커튼의 수선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.
    저희 마메종 커튼은 100% 린넨커튼과 암막커튼으로 경우에 따라 제품을 새로 만드는 것 보다 시간과 노력이 더 필요한 작업입니다.
    커튼에 수선자국이 남아 고객님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어 저희측에서 수선은 불가능하십니다.

    다만 기본적으로 세로 기장을 늘릴 경우,
    하단에 여유분의 시접이 10cm이상(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음) 있어 수선이 가능하오니 개별 수선을 하셔야 합니다.



18
[적립금 및 쿠폰]
쿠폰이 여러개 있을 경우 중복사용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


    Q : 쿠폰이 여러 개 있을 경우 중복사용이 가능한가요?
    당사의 쿠폰정책은 중복사용이 불가능합니다. 단, 적립금 사용과 쿠폰1개 사용은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.




17
[적립금 및 쿠폰]
반품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


    Q : 반품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 단순변심, 제품의 하자 등으로 인한 반품시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돌려드립니다.




16
[적립금 및 쿠폰]
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


    Q :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?
    적립금은 환불이 되지않습니다.




15
[적립금 및 쿠폰]
적립금 사용 기간에 제한은 없나요?
    A :




    Q : 적립금 사용기간에 제한은 없나요?
    A : 적립금 사용기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.

    다만,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이 소멸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
14
[결제 및 배송]
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


    Q :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 현금영수증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주문완료(무통장입금선택) -> 마이페이지 -> 주문내역조회 -> 주문서 클릭 -> 현금영수증발행 버튼 클릭




13
[결제 및 배송]
배송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


    Q : 배송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 배송비는 구입 총액이 30,000원 이상일 경우는 무료이며, 그 미만일 경우 3,5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    단, 제주도 및 도서, 산간지역의 경우 항공료 및 탁송료가 추가되며 이 부분은 저희측에서 연락을 드립니다.




12
[결제 및 배송]
주문한 상품의 배송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 :




    Q : 주문한 상품의 배송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 : 배송지연제품이 아닌 경우 모든 제품들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2~5일 사이에 발송됩니다.




11
[결제 및 배송]
발송되었다는데 아직 상품을 못 받았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


    Q : 발송되었다는데 아직 상품을 못 받았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 제품이 택배로 출고되면 보통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
   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시면 담당 택배기사 연락처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  출고후 2~3일 이후에도 제품을 받지 못하였다면 마메종 고객센터 1644-8043으로 연락주시거나 Q&A에 글을 남겨주시면
    확인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

10
[교환,반품,환불]
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?
    A :




    Q : 카드 결제후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?
    A : 카드취소를 원하실경우 고객센터 (1644-8043)으로 연락주시면 취소처리 가능여부를 알려드립니다.

    * 고객센터로 교환,반품,환불 신청을 하셔도 마메종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셔야 전산상으로 처리가 가능하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제품이 발송되었거나 주문제작의 제품인 경우 진행상황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진행여부를 확인해 주세요.
    당일 결제취소인 경우 1~3일 후 카드사를 통해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결제후 일정기한이 지난 경우에는 취소요청 4~5일 카드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    이 기간 후에도 카드취소가 되지 않으면 고객센터 1644-8043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

9
[결제 및 배송]
주문접수 후 최소 결제기간은 언제인가요?
    A :




    Q : 주문접수 후 최소 결제기간은 언제인가요?

    ** 주문접수후 최소결제기간은 4일입니다.
    주문접수하실때 결제방법은 카드결제, 실시간계좌이체, 무통장입금입니다.
  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접수시 최소결제 기간은 접수후 4일입니다. 주문접수후 4일이 지나면 전산에서 자동으로 주문취소 적용이 되므로
    그 후에 입금해주시면 저희측에서 확인이 되지않으니 참고하시고 결제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1644. 8043 010.4782.7792

운영시간

AM 9:30 ~ PM 6:30
* 점심시간 : 1:00 ~ 2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