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Ma Maison

Ma Maison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반품/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Ma Maison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6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6




Q : 하자가 있어서 반품하려고 하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A : 제품 배송 후 제품자체의 하자가 있는 경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 1. 제품을 받고 3일이내에 하자에 대한 사진을 첨부하여 취소/교환/환불신청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성함, 연락처를
꼭 기재하여 작성하여 주시거나, 010-4782-7792번으로 사진과 함께 성함, 연락처를 꼭 기재하여 보내주십시오.
2. 고객센터에서 게시판과 핸드폰으로 접수된 사진을 하자기준에 부합되는지 확인후 연락드리고 처리를 진행합니다.
3. 하자기준에 부합할 경우 포장 후 반품이나 교환요청을 합니다.(포장은 최초 포장과 같도록 해주셔야 회수가 가능합니다.)
4. 교환의 경우 : 제품을 택배기사님이 가지고 가서 맞교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.
반품의 경우 : 택배기사 방문 후 수거합니다.
* 하자의 기준 : 제품의 오염, 원단의 찢어짐, 제품의 손상 및 파손 등 으로 분류되며 가구 특성상 빈티지가구들은

의도적으로 긁힌듯한 흠집이나 얼룩 등의 부분으로 제품상의 문제가 없어 취소,교환,반품신청이 어렵습니다.
린넨원단의 특성상 얇은 짜임새 때문에 원단위의 두꺼운 자수를 넣을 시 작은 구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. 이부분의 취소,교환,반품 신청이 어렵습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